1997년 12월 23일 개통된 양근대교
양평 양근리와 병산리를 잇는 총연장 765M로 아래로는 남한강이 흐른다.
중앙부의 콘크리트 사장교 형태는 양평의 상징이기도 한 용문산을 상징해 설계했다고 합니다.
#교량 #특허공법 #교량특허 #사장교 #현수교 #거더교 #라멘교 #건설과사람들 #특수교량 #교량설계 #교량시공 #설치 #가설 #용접 #교좌장치 #슬래브 #난간 #포장 #아스콘 #레미콘 #포스트텐션 #프리텐션 #긴장작업 #인장작업 #쉬스관 #강연선 #PC강재 #PS강재 #특허출원 #품질사례 #교량사진 #시공계획서 #입찰 #나라장터 #도면 #오토캐드 #마이다스 #bridge #rigid #frame #post-tension #pre-tension #erection #prestressing #psc #patent #bearing #welding #conspeople #ascon #anchor #wedge #civil #engineer #autocad,
#교량 #특허공법 #교량특허 #사장교 #현수교 #거더교 #라멘교 #건설과사람들 #특수교량 #교량설계 #교량시공 #설치 #가설 #용접 #교좌장치 #슬래브 #난간 #포장 #아스콘 #레미콘 #포스트텐션 #프리텐션 #긴장작업 #인장작업 #쉬스관 #강연선 #PC강재 #PS강재 #특허출원 #품질사례 #교량사진 #시공계획서 #입찰 #나라장터 #도면 #오토캐드 #마이다스 #bridge #rigid #frame #post-tension #pre-tension #erection #prestressing #psc #patent #bearing #welding #conspeople #ascon #anchor #wedge #civil #engineer #autocad,


댓글 없음:
댓글 쓰기
참고: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